"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고린도후서 5장 18절의 말씀
18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으며 그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주셨으니
오늘 우리가 믿는 믿음은, 성령이 임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예수는 그리스도로 믿는 믿음입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으며.. 하나님으로 인해 지어지지 않는 것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그런데 특별히 낳아지는 생명이 있는데 그것이 그리스도라.
율법으로 만들어지는 생명이 있고, 복음으로 낳아지는 생명이 있습니다.
육체라고 해서 다 같은 육체가 아니듯 물고기의 육체가 있고 새의 육체가 있고 짐승의 육체가 있고 사람의 육체가 있습니다.
그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주셨으니
오늘 우리는 성령이 임해 말씀이신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화목하게 된다.
화목하다는 것은 말씀이신 그리스도가 임마누엘 그리스도로 오늘 우리와 함께하는 일이지요..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는 임마누엘그리스도로.. 하늘에 속한 형체가 되어져서..
화목하게 되어지는 믿음의 역사가 우리 안에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무엇으로 화목하게 하신다.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리스도는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하나님께서 주와 그리스도로 나오는 아들의 믿음입니다.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주셨으니.. 직분은 말씀을 섬기는 직분이지요. (디아코니아, 식사시중을 들게 하는 집사의 직분..)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으며..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부터 나오고 있다.)
그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주셨으니.. 그러므로 직분은 그리스도가 하나님의 직분이 되는 것이지요.
コリント後書5章18節のお言葉
18 すべてが神様から生まれ、彼がキリストによって私たちを自分と和睦させ、また私たちに和睦させる職分を与えたので
今日私たちが信じる信頼は、聖霊が臨み.. 神様の言葉をイエスはキリストと信じる信仰です。 すべてが神様から生まれたし.. 神様によって建てられないものがどこにありますか。 しかし、特別に生まれる生命があるが、それがキリストだから。
律法で作られる生命があり、福音で生まれる生命があります。
肉体だからといって、みんな同じ肉体ではないように魚の肉体があり、鳥の肉体があり、獣の肉体があり、人の肉体があります。
彼がキリストによって私たちを自分と和睦させ、また私たちに和睦させる職分をくださったので
今日、私たちは聖霊が臨み言葉であるキリストによって、和睦になる。
和やかだということは、お言葉であるキリストがイマヌエル·キリストで今日私たちと共にすることです.. 娘が生まれて息子を産むイマヌエル·キリストへ.. 空に属した形になって.. 神様と和やかになる信仰の歴史が私たちの中に起きるのです。 何で和やかにされるのか。
キリストによって、キリストはイエスが十字架で亡くなり、神様が主とキリストに出てくる息子の信仰です。
また、私たちに和やかな職分をくださったので···.
(ディアコニア、食事の世話をさせる執事の職分)
すべてが神様から生まれたし.. すべてが神様から出ている 彼がキリストによって私たちを自分と和睦させ、また私たちに和睦させる職分を与えたのだから.. したがって、職分はキリストが神の職分になるのです。
말씀기도하는 자가 누리는 기쁨
1. 응답의 기쁨 2. 비움의 기쁨 3. 채움의 기쁨 4. 인도의 기쁨 5. 관계의 기쁨
요한복음 16:24 이제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않았으나 구하여라. 그러면 받을 것이며 너희 기쁨이 넘칠 것이다.
누가복음 6장 38절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 주리라 너희가 헤아리는 그 헤아림으로 너희도 헤아림을 도로 받을 것이니라
그리스도복음 후원} 꽃피는 시온교회 {예금주} 농협 301-0166-8230-51